일상에서 만난 작은 나무섬:)

속초 중앙시장 명물 티각태각 빠삭칩 후기 본문

일상/리뷰

속초 중앙시장 명물 티각태각 빠삭칩 후기

라임나무:) 2022. 5. 4. 18:40
속초 중앙시장 명물 건강한 부각 티각태각 빠삭칩

 최근 여러 예능에도 부각이 많이 나오고 있다. 예전에는 어르신들만의 간식이었다면 요즘은 젊은 사람들의 건강한 간식으로 떠오르고 있다. 나도 그 중 하나로 일반 과자는 먹고 싶지 않고, 맛있으면서도 건강한 간식이 뭐가 있을까 찾다가 알게 된 '티각태각 빠삭칩'. 지금까지 먹어본 빠삭칩 중에서 단연코 가장 맛있다고 자부할 수 있다.

 

 

 

 

 

티각태각에서 나온 빠삭Chips는 속초 중앙시장 명물로 핫해졌다. 평소에 쉽게 잘 안먹는 뿌리채소와 해조류를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찹쌀로 튀겨져서 그런지 튀김옷도 가장 바삭하고 맛있다. 다른 부각은 너무 짜거나 너무 달거나 하는데 이 태각태각의 빠삭칩은 적당히 달고 적당히 고소하다. 

 

 

 

김부각, 다시마부각, 미역부각, 호박부각, 비트부각, 연근부각, 자색고구마부각 이렇게 무려 7가지나 들어 있다. 안주로도 매우 적합한 부각칩!! 1개에 200g정도 되는데 양이 꽤 된다. 그래서 그런지 가격은 거의 만원정도. 

조금 비싸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양이나 맛으로 봤을 때 전혀 아깝지 않은 금액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쿠팡에서 구매하면 좀 더 싸게 구매할 수 있고, 개수를 많이 살 수록 더 가격이 낮아져서 한번에 구매해놓고 두고두고 먹고 있다. 너무 너무 너무 맛있는 부각맛집 티각태각 빠삭칩 부각믹스 꼭 한번 사서 먹어보길 추천!!!

 

 


 

구매는 아래에서 가능

https://link.coupang.com/a/tSQGO

 

빠삭칩부각 200g 3봉 7가지맛 묶음상품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