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서 만난 작은 나무섬:)

[디퓨저추천] 코코도르 cocodor 디퓨저 추천 향 Best3 본문

일상/리뷰

[디퓨저추천] 코코도르 cocodor 디퓨저 추천 향 Best3

라임나무:) 2022. 3. 29. 22:48

 

 

 

선물로 제격인 코코도르 디퓨저

 

디퓨저는 사람들에게 생일선물이나 집들이 선물로 주기 참 좋다. 그래서 많이 선물 주기도 하고, 받기도 하는 품목 중 하나이기 때문에 어떤 디퓨저를 선물로 줘야 할까 고민을 하게 된다.  너무 비싸지 않으면서도 고급스럽고, 향까지 좋은 디퓨저를 찾는다면 코코도르 디퓨저를 추천!

 

향을 잘못 맡으면 머리도 아파지기 때문에 잘 선택해야 한다. 코코도르는 전체적으로 진한 향이 없어 아마 대부분 선물 받으면 마음에 들 수밖에 없다.

 

 

 

 


 

 

 

 

코코도르 디퓨저 인테리어 추천 향

화장실, 거실, 안방 모두 놓을 정도로 좋아하는 디퓨저! 향이 주는 경험이 중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공간에 맞춰서 전부 다른 향으로 놓았다.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디퓨저 향을 추천하고자 한다. 물론 디퓨저 공식 추천 공간이 있긴 하지만, 내 경험에 의해 더 어울리는 공간으로 추천했다! 

 

 

 

  • 현관, 화장실 추천 향 : 블랙 체리

블랙체리는 달달한 향을 가지고 있어서 향기가 진한 편이다. 그래서 화장실에 놓으면 달콤한 향이 공간을 가득 채워주기 때문에 추천!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향이기도 하다. 코코도르 디퓨저라고 하면 블랙체리가 가장 유명하기도 하다. 달콤한 향을 가장 잘 만들어내는 곳이 코코도르이지 않을까?

 

 

 

 

  • 가장 좋아하는 취미 공간 추천 향: 양재동 꽃시장

취미공간이자 요즘 재택근무하는 공간에는 꽃향기로 활기를 불어넣어주었다. 양재동 꽃시장의 파릇파릇한 향이 기분을 좋아지게 만들기 때문에 좋아하는 공간에 놓으면 딱 좋다. 기분 내기 제일 좋은 향이지 않을까 싶다.

 

 

 

 

  • 침실 추천 향 : 에이프릴 프레쉬

에이프릴 프레쉬는 정말 말 그대로 상쾌한 향이라고 할 수 있다. 햇살 향 같은 섬유 유연제 같은 그런 향. 향이 침실에 가득하면 마치 뽀송뽀송한 이불에 누워있는 착각이 들어서 기분이 좋다. 상큼한 기분을 내기 좋은 디퓨저 향이라고 할 수 있다.

 

 

 

 

 

 


 

 너무 선택지가 많으면 오히려 고르기 힘들다는 걸 알기 때문에 잘 쓰는 향으로 Best 3을 꼽아봤다. 이 외에도 여러 향이 있으니 취향에 맞춰 선택해보는 것도 좋을듯하다. 이사선물, 생일선물, 차량 선물로도 좋은 디퓨저이기 때문에 고민을 조금 덜어주는 글이 되었길 바라며:)

 

 

코코도르 디퓨저는 아래 링크에서 구입 가능

 

https://link.coupang.com/a/tSM5r

 

코코도르 보타닉센트 디퓨저 120ml 3종 선물세트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