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서 만난 작은 나무섬:)

다이어트 할 때 도움되는 음식 BEST 5 본문

일상/리뷰

다이어트 할 때 도움되는 음식 BEST 5

라임나무:) 2022. 5. 13. 10:00

 

 

다이어트, 그래도 먹고 싶을 땐 어떻게 할까?

 

 

사실 나의 가장 큰 고민이다. 다이어트를 하고 있지만, 그렇다고 안먹을 수는 없기 때문에, 이것 저것 찾아보았다. 특히 다이어트 중 가장 먹고 싶은 것이 라면과 엽기떡볶이인데, 그래도 다이어트 중 먹기 괜찮은 것들을 찾아보았다.


 

 

밤이되면 곤약 불닭비빔맛

 가장 추천하고 싶은 첫번째는, 밤이되면 곤약 불닭비빔맛이다. 매운걸 좋아하는 나에게 불닭볶음면 대신 먹기 딱 좋다. 다이어트 추천 영상을 보면 단것보다는 매운걸 먹는게 낫다고 했다. 심지어 곤약이기 때문에 면대신 먹기에도 딱이다. 가격은 좀 있는 편이긴 한데, 그 모든 걸 넘어서는 매력적인 다이어트 음식. 

 곤약이기 때문에 냄새가 좀 나는 편인데, 3-4번 정도 씻어 내고 먹으면 냄새가 나지 않는다. 그리고 매운 소스로 덮기 때문에 거의 안나서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다이어트 중 내 최애 간식이다!

 


곰곰 떡볶이 곤약

 

 

곰곰 떡볶이 곤약! 곤약은 밥을 먹지 않아도 배가 찬다는 점이 참 좋다. 밤이되면 불닭비빔맛을 사먹다가 가격이 꽤 나가서 방법을 찾다 알게된 음식. 이렇게 떡볶이만 사서 불닭소스에 비벼먹으면 불닭 떡볶이로 먹을 수 있고, 가격도 매우 매우 저렴하다! 곤약 떡볶이라 쫄깃하고 맛있다. 떡볶이는 못먹지만 아쉬운 대로 먹기 딱 좋다. 이렇게 한 팩씩 나와서 한끼로 나눠 먹기도 편하다.

 


 

 

착한푸드 깔라만시

 

 여러가지 효능도 좋고, 다이어트 기능에도 좋은 깔라만시! 레몬에이드처럼 신 음료를 좋아해서 선택하게 된 음료이다. 달달하면서 시원한 음료를 먹고 싶은데 에이드를 먹기 망설여진다면 깔라만시를 구매해서 먹는걸 추천한다. 

깔라만시는 정말 다양한 효능이 있어서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좋다. 

단지, 산성이 강하기 때문에 소화가 약한 사람에게는 독이 될수 있으니 그런 분은 소량씩 섭취해야 한다.

 

깔라만시 효능
1. 피부미용&면역력 향상 : 레몬보다 높은 비타민C로 멜라닌 색소를 억제하고 면역력 개선
2. 간 건강, 혈관 건강 : 간세포 활성화에 효과적이고 피로 해소 및 개선
3. 변비 개선 :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배변과 변비 개선에 도움
4. 다이어트 : 다량 함유된 비타민C가 체내 지방 연소를 도움
5. 콜레스테롤 저하 : 수용성 식이섬유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 심장 건강 효능

 

 

 


아몬드브리즈 언스위트

 아몬드브리즈 언스위트는 단맛을 뺀 두유같은 맛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두유보다 더 담백하고 우유같은 맛이다. 한동안은 두유만 먹었었는데 두유는 금방 질리기도 했고 먹고 나면 입안이 텁텁한 느낌이라 자주 먹고 싶지 않아졌는데, 아몬드브리즈는 다르다. 더 우유처럼 부드럽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물론 단맛이 빠졌기 때문에 그냥 아몬드브리즈보다는 맛이 없긴 하지만.. 먹다 보면 이 담백함이 더 좋다. 아침에 배고플 때 한 팩씩 먹어주면 든든하다. 주로 아침대신 먹어주거나 저녁에 오트밀을 넣어 먹어 준다. 그렇게 먹으면 꽤 맛있다. 추천!  

 

 


 

 

채소&토마토

 

 다이어트에서 단연코 가장 많이 언급되는 채소들. 채소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왠만해서는 먹으려고 노력하는 중이다. 배는 부른데 뭔가 출출하다 싶을 때, 혹은 오늘 저녁만큼은 많이 안먹겠다고 다짐하고 싶을 때 다른 것보다 채소를 먹어주려고 한다. 칼로리는 낮고 배는 채워줄 수 있어서 좋다. 특히 토마토는 맛있기 때문에 같이 섞어서 먹어 주면 그럴듯하다. 여기에 닭가슴살과 소스를 첨가하면 더욱 나쁘지 않은 한 끼가 만들어진다. 매일 이렇게만 먹긴 힘들지만, 샐러드를 사먹으면 너무 비싸기 때문에 이렇게 따로 해서 먹는 게 훨씬 괜찮았다. 

쿠팡에서 한번 시켜봤는데, 싼 가격이 싱싱한 채소가 와서 좋았다. 건강채소 혼합믹스 정말 괜찮은 것 같다. 

 

 


구매는 아래에서 

https://link.coupang.com/a/tSQYl

 

그로서리서울 밤이되면 곤약면 불닭비빔맛

COUPANG

www.coupang.com

https://link.coupang.com/a/tSRmW

 

데이앤 깔라만시 원액 + 보틀

COUPANG

www.coupang.com

https://link.coupang.com/a/tSRs5

 

아몬드브리즈 오리지널 두유 950ml

COUPANG

www.coupang.com

https://link.coupang.com/a/tSRAu

 

의령농산 건강채소 당일채소 당일제조 당일발송 스윗 믹스샐러드 대용량 1kg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