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서 만난 작은 나무섬:)

핸드폰 그립톡 케이스 추천 : COZY SPACE 본문

일상/리뷰

핸드폰 그립톡 케이스 추천 : COZY SPACE

라임나무:) 2022. 7. 26. 23:58

 

 
감성핸드폰케이스 추천


 
최근에 핸드폰 케이스를 바꾸게 되었다. 핸드폰을 워낙 험하게 쓰기도 했고, 오래쓰기도 해서 바꾸기로 결심! 오래 전부터 좋아하던 작가의 작품이 핸드폰케이스로 나왔다길래 모처럼 바꿨다. 핸드폰 케이스는 가장 많이 들고 다니고 보는 물건이기 때문에 기분 전환하기 아주 좋다. 그리고 최근 여행을 자주 못가 지친 나에게 딱 맞는 여행 테마의 케이스로 바꿔주었다. 너무 예뻐서 추천하려고 한다!

 

 

 

 핸드폰케이스와 그립톡은 따로인데 내 기분에 맞춰서 주문했다. 폰케이스는 핑크구름으로 하고, 그립톡은 여행 기분이 나는 비행기로 해주었다. 이렇게 하니까 정말 다른 세상으로 가는 기분이 들어서 너무 좋았다. 핑크 구름과 대조되는 하늘색 그립톡이 마치 다른 세상으로 떠나는 문같은 그런 느낌!

 

 

 

 

 
 
그립톡을 안붙이면 이런 느낌이 난다. 그냥 안붙여도 예쁘지만, 뭔가 심심한 느낌이 드는데 그립톡까지 더해주니까 정말 완벽한 내 취향의 감성 핸드폰이 완성된다. 
 
핸드폰 케이스를 주문하는 방법이 조금 복잡해서 여기서 공유한다.
 
 
핸드폰 케이스 주문 방법

 

1. 오라운드 페이지 접속 -> COZY SPACE  검색 (사이트 아래 링크)

2. 사이트에서 시리즈 선택 (갤럭시/아이폰)

3. 마음에 드는 사진 픽하기 (3종류)

4. 설정에서 확인한 나의 핸드폰 기종 찾기

5. 케이스 종류 선택 (절리/하드유광/하드무광)

6. 주문완료!

 

그립톡은 따로 주문해야한다. 첫 페이지에서 아래로 내려가면 그립톡을 주문할 수 있는 란이 따로 나온다. 내려가면 바로 있으니 스크롤을 내리기만 하면 된다!

 

핸드폰 케이스, 그립톡 외에도 사진을 활용한 다양한 아트워크가 있다. 사진이 다 좋아서 구경하면 좋을듯!

 

참고로 나의 케이스 정보 : 갤럭시S21 5G / 젤리 / 케이스-봄1/스마트톡-비행기 원형

COZY SPACE의 그라운드 : 감탄 굿즈 마켓 oround
 

COZY SPACE의 그라운드 : 감탄 굿즈 마켓 oround

오라운드 COZY SPACE의 그라운드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컬렉션과 기획전, 리뷰를 한눈에 확인해보세요.

www.oround.com:44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