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서 만난 작은 나무섬:)

[제주 여행] 서귀포 여행지 추천 BEST4 본문

여행/국내여행

[제주 여행] 서귀포 여행지 추천 BEST4

라임나무:) 2022. 5. 10. 10:46
날씨좋은데 어디로 여행갈까?


 요즘 같이 날씨 좋고 연휴 많은 시기엔 여행가기 딱 좋다. 지금이 아니면 너무 춥지도, 덥지도 않은 지금 제주도는 정말 천국의 날씨이다. 햇살은 조금 따가워도 차가운 바닷바람이 적당히 온도를 시켜준다. 

 특히 한동안 애월에 관광지가 몰렸다면, 요즘은 서귀포로 사람이 몰리고 있다. 바다, 산, 먹거리, 볼거리가 풍부하게 있기 때문이다. 너무 좋았던 직접 다녀온 서귀포 여행지를 추천해보겠다.

 

 


 

사계해안

서귀포쪽으로 가는 가장 큰 이유가 바로 이 사계해변때문. 힘있는 파도의 청량한 때문인지 최근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으로 부상하고 있다. 검은 돌들과 바다의 색, 푸릇한 초록색까지 합쳐져 정말 절경이라는 말이 어우러진다. 

인근에 있는 산방산이 그 분위기를 더해준다. 서귀포여행을 계획한다면 꼭 사계해안과 함께 산방산도 둘러보길 바란다.  

 


 

 

 

오셜록 티 뮤지엄

사계해안을 둘러봤다면, 바로 인근에 있는 오셜록 티뮤지엄을 들려보면 좋다. 10분도 안되는 거리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방문이 용이하다. 녹차밭과 푸른 하늘이 매력적인 곳. 다양한 종류의 차와 녹차아이스크림은 꼭 먹어보길 바란다.

 

 

 


 

 

상효원수목원

서귀포에서 조금 더 북쪽으로 가면 상효원수목원이 있다. 봄에는 겹벚꽃과 튤립이, 여름에는 수국이, 가을에는 핑크뮬리가, 겨울에는 동백꽃을 만날수있다. 계절별로 만날 수 있는 꽃과 나무가 다양하게 있기 때문에 사계절 언제가도 좋을 듯하다.  

https://blog.naver.com/dn5238/222727148619

 

제주 가볼만한곳 : 사계절 꽃이 아름다운 <상효원수목원>

사계절 꽃을 모두 볼 수 있는 상효원 수목원 #상효원수목원 #제주도여행 #제주수목원 제주 서귀포 여행을 ...

blog.naver.com

자세한 후기는 위에 있으니 들어가서 참고!

 

 


 

 

미디어아트전시 : 그대, 나의 뮤즈 

비오는 날이나 혹은 실내데이트를 즐길 곳을 찾고 있다면 전시를 추천한다. 한국인이 좋아하는 클림트, 고흐, 마티스 등 다양한 작가들의 작품이 미디어로 표현되어 있다. 그림을 잘 모르는 사람이 봐도 알만큼 유명한 작품이 많기 때문에 그 웅장함을 느껴보면 좋을 듯하다.

 

https://blog.naver.com/dn5238/222715988887

 

제주 갈만한 곳 :<그대 나의 뮤즈 클림트to마티스> 전시할인 및 후기

제주 비오는날 실내 갈만한 곳 그대, 나의 뮤즈 클림트to마티스 #제주여행 #제주실내갈만한곳 #그대나의뮤...

blog.naver.com

 

자세한 후기는 위에 있으니 들어가서 참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