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서 만난 작은 나무섬:)

[제주 여행] 제주 갈만한 곳 : 그대 나의 뮤즈 클림트to마티스 전시 할인 정보 본문

여행/국내여행

[제주 여행] 제주 갈만한 곳 : 그대 나의 뮤즈 클림트to마티스 전시 할인 정보

라임나무:) 2022. 4. 29. 18:35

 

 

기껏 여행왔는데 비가 내려 어디를 가야할지 고민이라면, 제주 비오는 날 갈만한 곳으로 미디어 아트 전시를 하고 있는 <그대 나의 뮤즈> 전시를 추천한다. 한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화가 클림트, 고흐, 세잔, 마티스를 중심으로 작품이 움직이는 미디어로 되어 있다. 작품을 잘 모르는 사람도 아름답게 움직이는 작품들을 보며 충분히 즐길 수 있을 만큼 예쁜 전시이다. 

 

 

전시 가격

 

 

제휴 할인

15,000원은 꽤 비싸기 때문에 망설여 진다면, 통신사가 KT가 아닌지 확인해보기 바란다. KT라면 무려 50%나 할인을 해주기 때문에 부담없이 7,500원에 관람할 수 있다.

현장 발권이 아닌 KT맴버십 앱에서 할인 티켓을 직접 발권해야만 된다.

 

 KT맴버십 앱 -> 영화/공엽 탭 -> 공연예매 ->검색란에 [그대 나의 뮤즈] 작성 -> 예매

혹시 KT가 아니라 아쉽다면, 현장 발권 시 다른 곳과의 제휴할인이 있으니 잘 활용하길 바란다.

 

 

그대, 나의 뮤즈 전시

 

 

다양하고 화려한 미디어 아트가 연출되어 있어 지루할 틈없이 관람할 수 있다. 어린이들이 함께 체험할만한 부분도 있기 때문에 가족과 함께 관람하는 것도 추천한다. 

 

 

 

주말이었음에도 생각보다 사람이 없어서 관람하기 편했다. 아름다운 전시를 관람하며 제주 여행을 즐기는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