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서 만난 작은 나무섬:)

[제주 여행] 신혼여행으로도 좋은 제주 감성숙소 BEST3 본문

여행/국내여행

[제주 여행] 신혼여행으로도 좋은 제주 감성숙소 BEST3

라임나무:) 2022. 5. 24. 15:03

 

제주 감성숙소 추천

 


제주도에는 예쁜 감성숙소가 많다. 특히 코로나로 신혼여행을 제주도로 선택하는 사람들이 많은 요즘, 더욱 좋은 곳으로 숙소를 잡고 싶을 것이다. 일상을 벗어나 어떤 방해도 없이 온전히 휴식을 즐기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추천하는 제주 여행 감성 숙소로 자신에게 맞는 숙소를 선택해보길 바란다.

 


 

 

제주 카라반 캠핑감성 : 에어그라운드

 

일반적인 숙소를 싫다!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숙소를 원한다면 과감하게 에어그라운드로 가기를 추천한다. 물론 고급 호텔에 비해 침대가 엄청 편하진 않지만, 그 모든걸 감안하고서라도 제대로 된 고급 카라반을 경험할 수 있다. 내부도 너무 예쁘고, 외부도 감성이 듬뿍 묻어나게 꾸며져있다. 특히 바닷가 근처에 있기 때문에 아침 해가 뜨는 모습도 구경할 수 있다. 제주도를 오래 여행하는, 혹은 신혼여행 중인 커플이라면 하루 정도는 특별한 경험을 해보는 게 어떨까?

 

 

자세한 리뷰는 아래에서!

https://blog.naver.com/dn5238/222744154308

 

제주여행 : 카라반 캠핑 감성숙소 <에어그라운드>

카라반 캠핑 감성숙소 에어그라운드 #제주카라반숙소 #제주서귀포숙소 #제주감성숙소 남편과 신혼여행으로 ...

blog.naver.com


 

 

제주감성 자쿠지 숙소 : 씨에스호텔 앤 리조트

 

 제주에 왔으니 제주스러운 곳에서 즐기는 것도 좋다. 풀빌라 독채이기 때문에 방해받을 일도 없고, 야외 자쿠지도 매우 잘 되어 있다. 보통 자쿠지는 정해진 시간에만 들어갈 수 있거나 시간 예약을 해야하는데, 여기는 그럴 필요 없이 내가 하고 싶을 때 받아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야외 정원도 예쁘게 되어 있고 바로 앞에 바다도 있어 여유로운 한 때를 보내기 정말 좋다.

 

 

 

 


감성 프라이빗 풀빌라 : 베이힐 풀 ㅈ앤 빌라

 

꼭 한번 가줘야 하는 풀빌라. 제대로 고급스러움을 느끼고 싶다면 가봐야 할 곳중 하나이다. 5성급 비싼 호텔은 고민이 되고, 고급스러운 숙소는 가보고 싶다면 딱 좋은 숙소이다. 넓은 수영장이 나만 쓸 수 있다는 점도 매력적이고, 무엇보다 넓은 방음 노래방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제대로 놀기 좋다. 고급감성을 듬뿍 즐길 수 있는 곳. 하루종일 여기서 놀아도 시간이 잘 갈 정도로 재밌는 요소가 많으니 꼭 한번 가보길 추천한다.

 


 

Comments